'마중소'는
25년간 공공기관 및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비디오테이프, 카세트테이프,사진, 6mm, 8mm테이프, 필름, DVD, CD, 슬라이드필름, 영사기필름,방송용테이프 등
다양한 아날로그 테이프를 디지털로 변환하여 납품하였고, 기술력의 노하우는 방송과 언론에 많이 소개되어 찬사를 받아 왔습니다.
[공공기관 최근 납품처]
한국영상자료원 소장 자료 디지털변환 / 국립문화재연구원 영사기필름 아카이브화 /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영사기필름 아카이브화 / 근로복지공단 소장 영상물 디지털변환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도서관 소장자료 디지털화 / GS그룹 소장자료 디지털화 / 대전둔산제일교회 목사님 설교 MP3변환 / 을지대학병원 소장 자료 디지털화 / 현대 故 정주영회장 생전의 기록물 영상 디지털화 / 前 검찰총장 개인 앨범사진 디지털변환 / 김포시청 소장 영상물 디지털변환 /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장 필름 디지털변환 / 서울대학교 기록관 소장 자료 디지털변환 / 국사편찬위원회 소장 테이프 자료 디지털변환 / 한국생산성본부 소장 필름 디지털변환 / 한솔섬유 소장 필름 디지털변환 / JTBC 소장 필름 디지털변환 / 오이도박물관 영사기필름 디지털변환 / 올림픽조직위원회 소장 자료 디지털화 등.
[중소벤처기업부 백년육성기업 선정]
관공서 및 공공기관과
고객님들의 성원에 💚 감사합니다 ^_____^ 💚
20년 전까지도 음반(LP), 6mm, 8mm테이프, 오디오카세트테이프, 비디오테이프 등이 널리 쓰였고, 10년 전까지 컴퓨터는 3.5인치 플로피 디스크 드라이버를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런 기록 매체들을 재생할 수 있는 기기를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이런 매체에 담긴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매체 변환이 필요하게 되는데 장롱 깊숙이 있는 추억을 되살려 드리고 있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노후된 기록 매체는 곰팡이에
삭아서 당신의 기억을 멈출 수 있습니다. ‘마중소’에 맡겨 주신다면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미래보다 더 새롭게 만들어 드립니다.
5~60년대 고가의 영사기 필름 속에 담긴 소중한 역사를 수십 년간 묵히고 계신지요? 지금은 금전적으로 환산할 수 없는 고귀한 문화유산입니다. 8mm, 16mm 영사기 필름을 영구보존 디지털화 시켜드립니다.
해가 지날수록 노후된 기록 매체는 곰팡이에 삭아서 당신의 기억을 멈출 수 있습니다. ‘마중소’에 맡겨겨 주신다면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미래보다 더 새롭게 만들어 드립니다.
카세트 녹음테이프에 담긴 소중한 육성, 노래, 유언 등을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영구 보존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드립니다.(박물관, 의회, 기념관, 자료 보관소, 도서관, 학회, 종교계 설교, 고증, 증언, 유언 등)
5~60년대 고가의 영사기 필름 속에 담긴 소중한 역사를 수십 년간 묵히고 계신지요? 지금은 금전적으로 환산할 수 없는 고귀한 문화유산입니다. 8mm, 16mm 영사기 필름을 영구 보존 디지털화 시켜드립니다. 어쩌면 당신이 갖고 있는 그때의 모습이 역사의 한 장면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보관 중인 결혼식, 여행, 부모님 칠순 잔치, 자녀들 어린 시절 등의 모습들을 이제는 볼 수가 없어 보관 중인 개인들의 오래된 비디오 영상물부터, 박물관에서 소장 중인 역사물의 사료에 이르기까지, 아날로그 방식을 디지털화 시켜 영구 보존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